돈스파이크 스테이크 추천 후기
코로나로 외식이 어려운 요즘 집에서 간단히 조리해서 먹을 수 있는 밀키트가 인기입니다. 저도 최근에 돈스파이크 프라임 찹스테이크를 구입해서 먹어보았는데요. 이미 많은 입소문을 타고 스테이크 밀키트의 스테디 셀러라고 할 수 있는 돈스파이크 프라임 찹스테이크의 후기를 적어보겠습니다.
돈스파이크 프라임 찹스테이크 추천 및 후기
<상품정보더보기>
제 개인적인 기준에서 돈스파이크 프라임 찹스테이크는 간이 약간 세고 스테이크 양념이 많은 편입니다. 그래서 저는 팬에 조리 할 때 다른 야채를 더 넣어서 조리하는데요, 이번에는 당면을 준비했습니다.
돈스파이크 프라임 찹스테이크 내부에 약간의 양파, 마늘, 파프리카, 피망이 썰어져 있지만 저에게는 다소 부족해서 추가로 버섯과 매콤한 맛을 더하기 위해 청양고추도 하나 썰어 준비해놓았습니다.
의외로 난감한 점은 포장지 열기인데요. 아마 다른 분들도 많이 느끼셨겠지만 포장지를 여는 방법이 꽤 불편합니다.
포장지를 열면 스테이크와 소스 야채가 들어있습니다.
조리방법
1. 찹스테이크를 1시간 30분 동안 흐르는 물에 담가 완전 해동 시켜주세요
(저는 위 과정을 피하기 위해 먹기 전날 냉동실에서 꺼내서 냉장실에 넣어 둡니다.)
2. 달궈진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른 뒤, 중불에서 5~7분 간, 원육을 골고루 익혀주세요
주의사항
강불로 조리 시 원육이 쉽게 탈 수 있으며, 개인 화기 사정에 따라 조리 시간은 조금씩 달라질 수 있습니다.
조리방법을 따라 달궈진 팬에 기름을 살짝 두르고 재료를 전부다 붓고 중불에서 8~9분 간 익혀줍니다. (부재료가 있어서 좀 더 오래 익혔습니다.)
조금씩 익어가고 있습니다.
정말 손쉽고 간단하게 금방 완성된 찹스테이크
<상품정보보기>
돈스파이크 프라임 찹스테이크 후기
고기가 두툼하면서 질기지 않고 부드러워서 씹는 맛도 좋은 편입니다.
무엇보다 소스와의 조화가 좋아서 밖에서 사먹는 느낌이 납니다.
소스는 달달한 맛이라 어른뿐만 아니라 아이들도 좋아할 맛입니다.
충분한 소스와 양파, 마늘, 파프리카, 피망이 함께 들어있어 다른 재료를 준비 할 필요가 없고 팬에 넣고 익히기만 하면 완성되어서 매우 간편합니다. 밀키트의 장점이죠.
다만 양은 성인 기준으로 포장된 것 한 팩만 먹기엔 다소 부족하지 않은가 싶었습니다. 그래서 저는 빵이든 밥이든 다른 사이드 메뉴를 곁들여 먹습니다.
코로나19 재확산 여파로 외식이 줄고 집에서 먹는 밀키트가 뜨고 있는데요. 조리하기 너무 간편하고 맛도 좋은 돈스파이크 프라임 찹스테이크 곧 다가올 올해 크리스마스 홈파티 메뉴로도 좋을 듯 하여 추천합니다.
인기 밀키트 보러가기
<감바스알아히요>
<감바스알아히요>
<트러플크림파스타>
<불고기빠네크림파스타>
<새우만땅 로제 파스타>
<로제 파스타>
<밀푀유나베칼국수>
<밀푀유나베칼국수>
<소고기고추잡채>
<매콤소고기고추잡채>